|  극장  |  새소식

새소식

[아트하우스 모모] 재개관 운영 방침 (세부)

 

cd73e1fd5ca5208aa58f35962e5bb92c_1593155
 

 

아트하우스 모모는 코로나-19 경계 단계가 "심각"으로 조정된 지난 2월 24일 휴관을 시작하여, 국내 영화관 중에서는 가장 오래 휴관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최근 관련 당국이 "생활속 거리두기"로 경계 단계를 완화함에 따라 7월 1일부터 재개관을 진행하고,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지난 30여 년간 아트하우스 모모가 주도해 온 한국 예술 영화 관람 문화의 정신을 이어가면서도, 

동시에 코로나-19의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이니,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QR 체크인이 안되는 분들은 입장이 불가니다. (세부 사항 하단 참조)

2.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객은 상영관 입장이 불가합니다. 

3. 상영관 입장 전 발열 체크가 진행됩니다. 이때,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5분 후 2차 측정이 진행되며, 

    2차 모두 37.5도 이상으로 확인되면 상영관 입장이 불가합니다.

4. 좌석은 사방 2M 거리 두기 원칙에 따라 다이아몬드 형태로 배치 됩니다.

5. 서울시 재난 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6. 영화 진흥위원회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며, 단체관람 시에도 적용 됩니다. (세부 사항 하단 참조)

7.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을 위한 생일자 무료 초대는 2월 24일부터 6월 30일 출생자까지 7월 중 소급 적용됩니다.

8. 아트하우스 모모 선불 관람권은 권면에 명기된 유효기간과 무관하게 해당 관람권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가능합니다.

 

 

· QR 체크인

1. QR 체크인은 네이버를 통한 전자출입명부입니다. 사용은 네이버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네이버 앱에 로그인한 뒤,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내 서랍’ 기능에서 ‘큐알(QR) 체크인’ 버튼을 눌러서 기능을 실행한 뒤 매표 직원에게 보여주셔야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QR 체크인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상영관 입장뿐 아니라 티켓 구매 자체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신 관객 역시  QR 체크인이 불가할 경우 동일하게 티켓 구매 및 상영관 입장이 불가하니 예매 시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R 체크인 기능을 최초로 이용할 때와 매달 한 번씩 휴대전화 번호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4. 로그인하지 않더라도 네이버 첫 화면 검색창 하단에 있는 배너를 누르거나, ‘QR코드 전자명부’,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전자출입명부’, ‘QR코드 출입’, ‘QR KI Pass’와 같은 검색어를 입력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가 사용한 네이버 앱 전자출입명부 QR 코드는 암호화한 뒤 사회보장 정보원과 분산해 저장되고, 역학조사가 필요할 때만 방역 당국이 두 정보를 합쳐 이용자를 식별하게 됩니다. 저장된 정보는 4주 후 자동 폐기됩니다

 

· 영화 진흥위원회 할인권 (8월 18일부터 잠정 연기)

*8월 18일(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할인권 적용이 중단,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1. 코로나-19로 커다란 타격을 입은 영화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영화 진흥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정책으로 모모에서 상영하는 전 작품에 대해 6,000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2. 1인 1일 1매에 한하며, 단체 관람의 경우 아트하우스 모모 고객 관리팀으로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3. 본 할인권은 상영관 별로 매수가 할당된 것으로, 수량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4. 만일 코로나-19 경계 단계가 "사회적 거리 두기"수준으로 상향 조정되어 재휴관 등 극장 운영에 변동이 있을 경우, 본 할인권 적용 지침 역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만약 코로나-19 경계 단계가 "사회적 거리 두기"이상으로 상향 조정될 경우 재휴관이 진행될 수 있으며, 개관 중에라도 경계 단계 변동에 따라 위의 운영 지침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트하우스 모모 고객 관리팀 : (전화) 02-363-5333, (이메일) contact@arthousemomo.com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