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DB
20147727D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The Grand Budapest Hotel
  • 감독

    웨스 앤더슨

  • 주연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주드 로, 빌 머레이, 레아 세이두, 에드워드 노튼, 토니 레볼로리, 시얼샤 로넌, 애드리언 브로디, 윌렘 대포

  • 제작국가

    독일, 영국

  • 등급

    15세 관람가

  • 상영시간

    100

  • 장르

    미스터리, 모험

  • 기타

    2014년 제작, 칼라 Color, 영어

  • 개봉일

    2018-10-11

 STORY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

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마담 D.(틸다 스윈튼)’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구스타브(랄프 파인즈)’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드미트리(애드리언 브로디)’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제로(토리 레볼로리)’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드미트리는 그녀의 유품과 함께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까지 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한 킬러조플링(윌렘 대포)’를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기상천외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전세계가 경험할 황홀한 모험에 초대합니다!

 <The Grand Budapest Hotel>


웨스 앤더슨 감독 일생의 작품이 탄생한 순간!” (The Guardian)

첫 공개과 동시에 전 세계를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작년 <문라이즈 킹덤>으로 전 세계를 비롯해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웨스 앤더슨 감독이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로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전 세계 언론의 극찬을 받고 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죽음을 둘러싼 세계적 호텔 지배인 구스타브와 로비보이 제로의 미스터리 어드벤처.

 

 

전 세계의 유력지 중 하나인 가디언지는 웨스 앤더슨 감독 일생의 작품이 탄생한 순간!”라는 극찬을 가장 먼저 전했다. 이외에도 유력지들의 끊임없는 극찬세례가 이어졌다. “역대 베를린 국제영화제 개막작 중 가장 강렬하고 유쾌하다!”라고 평하며, 이번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수상 가능성에 힘을 더했다. 또한 웨스 앤더슨의 진정한 영혼이 담긴 연출과 랄프 파인즈의 눈부신 연기의 황홀경!”(버라이어티)이라며 웨스 앤더슨 감독뿐만 아니라 기상천외한 사건을 이끌어 나가는 구스타브를 연기한 랄프 파인즈 역시 빼놓지 않았다. 또한 오직 웨스 앤더슨만이 만들 수 있는 유쾌함의 절정!”(인디와이어), “미학의 극치!”(플레이리스트),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대단히 매력적이다!”(인디펜던트), “이 기상천외한 모험담은 여태껏 알던 모든 영화적 재미와 흥분, 그 이상이다!”(스크린데일리), “영향력 있는 젊은 미국의 영화감독이 이룬 가치 있는 성과!”(할리우드 리포터)라며 많은 매체에서 미학의 대가 웨스 앤더슨 감독의 타고난 감각과 뛰어난 연출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 나아가 “2015년 아카데미 시상식 그 대망의 첫 번째 후보작!”(핫픽스)이란 호평으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높은 작품성을 보증하며 벌써부터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유례없는 할리우드 사상 최강의 드림 캐스팅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사실상 제작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으며 이 같은 뜨거운 반응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명실상부 웨스 앤더슨 사단이라 불리는 에드워드 노튼, 틸다 스윈튼, 빌 머레이, 애드리언 브로디, 오웬 윌슨을 비롯해 새롭게 호흡을 맞춘 랄프 파인즈, 주드 로, F.머레이 아브라함 등 명품 연기파 배우들부터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레아 세이두, 시얼샤 로넌, 토니 레볼로리와 같은 신예들까지 총출동해 환상의 연기호흡과 함께 충격적 연기변신까지 선보이며 국내에도 다시 한 번 강력한 웨스 앤더슨 신드롬을 몰고 올 것이다





특히 외신들의 호평세례가 증명하듯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그 동안 웨스 앤더스 감독이 선보였던 작품들을 뛰어넘는 새로운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권위 있는 호텔의 전설적 지배인 구스타브가 그의 연인이자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살인사건에 휘말린다는 설정은 그간 유니크하면서도 낭만적인 화면으로 사랑 받았던 웨스 앤더슨 감독의 새로운 작품 세계의 시작을 알린다더불어 우정으로 뭉친 구스타브와 로비보이 제로의 동유럽 전역을 가로지르는 환상적인 모험이 스크린으로 펼쳐져 관객들의 무한한 상상력에 환희를 제공할 것이다.

   



“웨스 앤더슨 감독 일생의 작품이 탄생한 순간!

_The Guardian

 

역대 베를린 국제영화제 개막작 중

가장 강렬하고 유쾌하다!”

_The Telegraph

 

웨스 앤더슨의 진정한 영혼이 담긴 연출과

랄프 파인즈의 눈부신 연기의 황홀경!”

_Variety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대단히 매력적이다!”

_Independent

 

미학의 극치!”

_The Playlist

 

 

웨스 앤더슨 작품 중 가장 기발한 영화!”

_The Daily Beast

“2015년 아카데미 시상식

그 대망의 첫 번째 후보작!”

_Hitfix

 

오직 웨스 앤더슨만이

만들 수 있는 유쾌함의 절정!”

_Indiwire

 

영향력 있는 젊은 미국의 영화감독이

이룬 가치 있는 성과!”

_The Hollywood Reporter

 

이 기상천외한 모험담은 여태껏 알던

모든 영화적 재미와 흥분, 그 이상이다!”

_Screendaily

 

지적인 만족감과 놀랍도록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영화!”

_The Wrap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
20147727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