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모 즐기기  |  이벤트

이벤트

아트하우스 모모, 신년맞이 행운가득 이벤트 1탄

 f9356ec2421565586d6cfe7a8208f7fc_1484113 

  ARTHOUSE MOMO 
 신년맞이 행운가득 이벤트 1탄! 

 



 

모모,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BIG4 혜택 소문내기 페이스북 이벤트

 

 

 

아트하우스 모모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간단한 등록만으로 모모의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혜택1. 최신 개봉작과 기획전, 이벤트 소식 등을 담은 뉴스레터 매주 수신!
혜택2. 생일이 있는 주 영화 1편 무료 관람!
혜택3. 모모 영화학교 강좌 신청 시 수강료 할인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 초청!
혜택4. 백두대간 DVD 및 도서 할인

 

 

아트하우스 모모의 회원 혜택을 공유하여 주시고 리플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알폰스 무하, 모던 그래픽 디자인의 선구자展'의 초대권 (1인2매)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7년 1월 10일(화) - 17일(화)
발표: 2017년 1월 18일(수)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s://www.facebook.com/momo.arthouse/posts/1300170793378252 

알폰스 무하 전시 자세히 보기
http://www.arthousemomo.co.kr/pages/board.php…

 

f9356ec2421565586d6cfe7a8208f7fc_1484034

모모, 어디까지 즐기고 계신가요?
모모 사용설명서 리뷰 이벤트

​ 

모모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


1. 모모 상영시간표 구독하기
구글 캘린더에서 "아트하우스 모모"를 구독하시면 모모 상영시간표를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모모에서 영화 10편 보면 한 편이 무료!
모모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 구매시 쿠폰에 도장을 받으세요~!

3. 영화관 옆 도서관
모모 매표소 옆 미메시스 서가에서 그래픽 노블과 예술 서적 읽기~!

4. Momo에 온 순간, ment를 남겨주세요!
영화 관람 후 매표소 옆 비치된 Mo'ment에 손글씨로 방명록 남기기~!

5. 북카페에서 커피 할인받기
이대 앞 북카페 파오에 가시면 음료 할인(20%)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모에서 제공하는 위 혜택 중 가장 선호하는 혜택에 대해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3분께 <그랜드부다페스트 호텔>의 감독 웨스 앤더슨의 아트컬렉션 [배드 대드]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7년 1월 10일(화) - 17일(화)
발표: 2017년 1월 18일(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댓글 +

  1. xpel1004

    저는  2번!  영화를  볼  때마다  찍어주는  쿠폰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쿠폰이  종류가  많던데  다  예뻐서  고르기가  힘들긴  하지만^^;  눈에  보이게  도장을  꾸욱~  찍어주시니  더  정이가고  모으는  맛도  살아용~!

  2. inifty

    다른  혜택들도  물론  매력적이지만,  모모만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영화관  옆  도서관'이  아닐까  싶어요.  모모에  갈  땐  일부러  좀  여유있게  가게  되거든요.^^    예술영화전용관다운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앞으로도  재미난  책들  기대할게요!!

  3. ljywpwp

    미메시스  영화관  옆  도서관  혜택이  가장  좋았습니다.  교x문x  나  반x앤x니스  같은데서  상술적으로  비치하는  베스트셀러  1-10이  아닌  다른  느낌있고  감각적인  책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읽어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아트하우스  모모의  빨간  영화관  좌석  시트와  더불어  제가  최고로  애정하는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4. scp0000

    저는  방명록  Mo'ment  요~  요즘에  손글씨  쓸  일이  별로  없는데,  영화에  대한  감상도  펜으로  짧게  적어보고,  다른  사람들이  남긴  글  보면서  공감도  하고...  모모에  대한  애정을  나누는  노트가  있어서  극장  오는  재미가  하나  늘었습니다^^

  5. didhdhwan

    음..  영화관  옆  도서관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영화  보러  가게  되면  항상  어느정도  시간이  남아서,  편하게  앉아서  책  읽으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서가에  비치된  책들도  다양한  장르여서  더  좋은  듯~

  6. purple96

    제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2번이요~~  지금까지  모모  이용하면서  이  점이  제일  아쉬웠거든요.  그치만  다른  혜택도  모두  매력적입니다!  좋은영화와  영화제를  모모에세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해요^^

  7. roadmovie

    영화관  옆  도서관...보고  싶은  그래픽  노블  한  권씩  읽고  오는  재미가  각별합니다.

  8. necroticfreak

    저는    방명록    Mo'ment    요~    요즘에    손글씨    쓸    일이    별로    없는데,    영화에    대한    감상도    펜으로    짧게    적어보고,    다른    사람들이    남긴    글    보면서    공감도    하고...

  9. rapport

    5번~!~!  인스타에서  북카페  파오에서  올리는  게시글과  사진보고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모모에서  영화보고  영화감성  충만한  채로  파오에  가서  커피한  잔  하면  죽여줄것  같아요  ^-^

  10. caylove

    1번이요  매번  홈피들어가서  검색했는데    구글캘린더  다운받아야겠네요

  11. allthatj

    구글캘린더와  아트하우스모모  둘다  애용하고  있는데  1번  서비스는  모르고  있었네요!  그런데  추가하려고  보니  URL이나  캘린더에  추가할  파일(iCal,  CSV파일)을    못찾겠어요.  친절한  모모님의  안내  부탁드립니다  ㅎㅎ

  12. oonzsu

    저는  영화  10편을  보면  한  편은  무료로  보여주는  2번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요!  다른  영화관에서  주는  서비스와는  달리  모모에서  영화를  보면  그  흔적이  손에  남는  것  같아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쿠폰  뒷면에  있는  사진도  예쁘구요.  또  아무래도  모모가  영화  자체를  즐기러  가는  곳이다보니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때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13. hkj

    2번이요!  모모  너무  좋아하고  학교안에있어서  자주가는데  쿠폰모으려고  더자주가게될것같아요ㅎㅎ  다른독립영화관에  갔었을때  쿠폰주는게  부러웠는데  모모도  생겨서  너무좋아요!!
    요즘에도  재밌어보이는영화  많이  상영하던데  다보고  빨리  도장모아야겠네요ㅎㅎ

  14. rkiryun

    3번이요!  대기시간동안  심심하지  않아서  좋아요!  신간  구경하는  재미도  있구요.

  15. lhg0824

    5번  북카페  파오  할인이요!  뉴스레터로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게다가  할인까지!  다음에  모모  가면  파오도  꼭  들러봐야겠네요.  :)

  16. feelgrim

    3번  아트하우스모모가  선별한  그래픽노블과  아트서적을  읽을수  있는  기회가!

  17. soulpatrol

    3번  좋아요.  생각보다  만화가  아닌  '그래픽  노블'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프랑스  작품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메가박스  코엑스의  계단  아래  만화방같은  경우에도  영화의  원작이  되는  그래픽  노블들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는데,  여긴  포인트  입장제라  포인트가  없을  때는  가고싶어도  길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18. tachki

    쿠폰  제도가  생겨서  열  편  보면  한  편  무료로  해주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이전의  포인트  적립  방식보다  유용해요.  아날로그한  느낌도  있고  아트하우스  모모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19. filmmaaaker

    저에겐  3번,  극장  옆  서가가  가장  소중합니다.  8년  가까이  신촌,  이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  동네는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휙휙  변해버려서  항상  아쉬웠어요.  그래서  저와  함께  이대에서  자리를  지켜온  모모가  저에게는  중요한  추억의  공간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보니  비어있던  서가에  제가  어린  시절에  열심히  읽었던  장  자끄  상뻬의  책이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추억의  공간에서  더  오래된,  또  다른  추억을  만난다는  것이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지금은  영화를  보는  것만큼이나  자그마한  서가  앞에서  책장을  넘기는  것이  정겹네요.

  20. yoonsuhk

    5번,  따뜻한  라떼  한  잔과  함께  책을  보다가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영화를  보면  정말  기분  좋은  하루일  것  같아요!

  21. my5252

    방명록  Mo'ment(4번)이  가장  좋아요.  영화관에  와서  나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새로웠어요.  아트하우스  모모를  방문해  영화를  관람한  그  경험  자체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방명록    Mo'ment를  통해  아트하우스  모모가  영화를  경험하는  관람객들의  그  순간을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는지  느낄  수  있어요.    Mo'ment는  이  경험과  장소를  특별하게  만드는  기록입니다.

  22. wjchang

    홈페이지가  자주  바뀌어서  뭔가  생동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저런  이벤트를  통해서  회원도  더  많이  늘면  좋겠네요.

  23. momo

    안녕하세요,  아트하우스  모모입니다.
    모모  사용설명서  리뷰이벤트  당첨자  발표드립니다.

    rapport  (김*희)
    oonzsu  (서*지)
    my5252  (김*영)

    이상  3분에게는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